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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G UGC] PROLOGUE, MY PLAN

2025년 PUBG: BATTLEGROUNDS는 업데이트 36.2와 함께 UGC(User-Generated Content) 알파 서비스를 통하여 플레이어의 다양한 콘텐츠 소비 및 창의적 영감을 주고 받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UGC 알파 서비스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기본 규칙, 게임 플레이 로직, 그리고 오브젝트와 같은 다양한 요소를 직접 설계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고 수정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데요.

본 글은 PUBG UGC 알파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여, 제가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이 플랫폼을 활용해 맵 제작과 분석, 그리고 콘텐츠 창작에 도전할지 그 방향과 계획을 소개하는 프롤로그입니다.

현재 제가 구상하는 방항은 다음과 같으며, 향후 주어진 상황에 맞추어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선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특정 게임의 맵 목록을 작성했으며, 이 외의 게임이나 맵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과 글로벌 유저에게 인기 있거나, 디자인이 뛰어난 게임의 맵들을 대상으로 일부분을 수정 및 재해석하여 제작할 계획인데요. 여유가 있을 경우 개인적으로 오랜 기간 흥미롭게 즐긴 게임의 맵도 포함하고자 했습니다.

서든어택, 카운터스트라이크, 오버워치, 배틀필드, (케로로팡팡) 으로 작성된 게임 외에도 발로란트, 콜 오브 듀티, 에이펙스 레전드 등 폭 넓은 대상을 바라보고 분석 및 제작을 진행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 게시물이 누군가에게 닿는다면, 그리고 의견을 내고자 하신다면, 본 게시물의 댓글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 댓글을 작성해 주시거나, gimpolsj@naver.com 또는 gimpolsj@gmail.com 으로 의견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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