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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PROJECT. ALBION

[#1-4] PROJECT. ALBION

본래 이 게시물을 통하여 기록하려고 했던 현실적인 요소들의 자료를 조사 및 종합하고, 지난 Unreal Engine 5 기반 모델링에 오류가 발생한 것이 확인되어 엔진과 프로젝트 파일을 모두 정리하고 동일한 과정을 다시 진행하는 것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앞으로의 이미지로 나타나는 모습은 영문 버전의 엔진이 사용될 것이다.

그리고 현실적인 참조 이미지와 특징 역시 추리다 보니, 21개의 도시가 나왔다. 일대일로 “알비온” 내의 랜드마크에 적용하고자 하는 의도는 없고, 지리적으로 다양한 곳의 도시를 선택하거나 문화적으로 발달한 도시를 선택하여 자료 조사를 다음과 같이 기록한다. 특징은 AI를 통하여 다듬은 자료를 옮겨 적었다.

각 도시의 이미지가 위에 정리한 것보다 대표적인 사항이 더욱 많은 곳도, 잘 없는 곳인데 쥐어짜듯이 정리한 곳도 있다. 다만, 각각의 도시가 가진 다양한 특징을 보여주거나 종합적으로 조사된 이미지에서 서로 상이한 정보를 보여주는 것에 주안을 두고 기록한 바이다.

이제 앞서 AI와 대화하며 종합한 각각의 도시 정의와 생성 이미지에 더하여, 이 현실적인 소스를 고려하여 본격적인 레벨 디자인 작업을 시작한다. 4×4라는 작지도 않은 맵을 첫 프로젝트로 설정한 것은 각각의 도시 21개(현재 기준)가 하나씩 프로젝트의 성격을 띄고 이 모든 것이 모여 큰 프로젝트로 나타나는 것을 목표하기 때문이다.

Unreal Engine 5 모델링에 오류가 발생한 점을 해결하는대로 작업을 조금씩 진행하고자 한다. 도시 하나하나를 만드는 과정이나 몇가지 주요 매스를 모델링하는 순간 등 상황에 따라 기록하여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준비 과정에 해당하는 [#1-4] PROJECT. ALBION 까지의 기록을 마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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